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XCUBE 소개


에이블컴 자체기술로 개발한 미들웨어 솔루션인 XCube는 PBX와 Communication을 중계하며 콜센터의 업무를
체계적으로 관리하여 콜센터의 생산성을 높입니다.

특장점
크기 500석 규모 운영
호환성 Alcatel-Lucent 기반 최적의 확장성 및 호환성
다양성 다양한 라우팅 분배 방식
 - 상담원 스킬 레벨에 따라 분배 우선순위 조정
 - 고객의 레벨에 따라 분배 우선순위 조정
 - 특정 상담원에게 분배
 - 상담 최장 대기 우선 분배
 - 균등 통화 우선 분배
효율성 실시간 모니터링 및 다양한 통계 보고서
확장성 3rd Party 프로그램에 실시간 통계 정보 제공을 위한 API 제공
 
소프트웨어 구성

라우팅 시나리오 Editor (R-Designer)
콜 분배시나리오 작성을 위한 GUI 기반의 편집 툴입니다.
 
 xcube_01.jpg 주요 특징

 ● 스크립트 기반( 작성된 시나리오의 실시간 적용 가능)
 ● 유연한 데이터 연동 (DataBase, Web 등)

실시간 통계 모니터링 (X-Monitor)
상담원 상태, 콜 현황 등 컨택센터 내 상황을 실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.
 
xcube_02.jpg  주요 특징

 ● 모니터링 화면의 저장/불러오기
 ● 통계서버의 자동 재접속 기능
 ● 다양한 항목을 자유롭게 배치

통계 프로그램 (X-Report) 
컨택센터의 콜 흐름을 분석하여 고객콜과 상담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웹 브라우저로 보고서를 출력합니다.
 
xcube_03.jpg  주요 특징

 ● 다양한 보고서 제공
 ● 변환 기능 (엑셀 등)
 ● 단순한 인터페이스로 쉬운 사용
xcube_04.jpg 

컨택센터 환경설정 프로그램 (X-Manager)
관리자는 상담그룹 및 상담원 등 컨택센터 내 리소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
 
xcube_05.jpg  주요 특징

 ● 컨택센터 리소스의 정보 열람
 ● 신규 등록 및 수정 등 기능 제어
 ● 정보 변경 시 XCube(CTI)서버와의 통신 및 정보저장의
    실시간 반영